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아꿀템추천]신생아때부터 돌 지난 지금까지 너무 잘쓰고 있는 블루래빗 토이북 추천합니다!

by 로즈밍데이 2020.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리스입니다. 오늘은 국민육아꿀템! 블루래빗 토이북 사용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랑이를 낳고 조리원에 있을 때, 친정엄마께서 손녀딸 선물을 사주고 싶다고 하셔서 살까 말까 백번 고민하고 망설이고 있었던 블루래빗 토이북 세트를 사달라고 했어요~ 뭔가 사주고는 싶은데 제돈주고 사기는 아까운 그런 느낌이었거든요 ㅎㅎ 아이에게 처음 사주는 전집인데 토이북이라고 하니깐 장난감 같고, 진짜 책 같지가 않았어요.

 

하지만 이게 왠걸! 배송받고 난 뒤 왜 더 일찍 구매해놓지 않았을까 후회될 정도로 알차고 실용적이었습니다. 블루래빗 토이북세트는 정말로 아이를 낳은 제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추천해주는 육아 꿀템 중 하나예요! 가격 대비 알찬 구성에 발달단계별로 필요한 교구와 책이 다양하게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홈쇼핑에 알림 설정해놓고 방송하는 날 바로 주문했어요! 알림설정 해놓고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조금 있어서 청구할인 포함하여 실제 정가보다 약 3만 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요렇게 책 한박스+책장 한박스 총 두박스가 배송되어요

그리고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바로 요 노란 책장! 조립하기도 쉬워서 신랑이 뚝딱뚝딱 30분 정도 걸려서 조립해 주었어요^-^ 아무래도 책장 없이 책만 왔었더라면 관리하기가 너무너무 힘들었을 것 같아요 ㅜ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과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책장도 만족도 최고입니다!

조립하기 어렵지 않아요^-^
짠! 완성되었어요><

아이의 키높이에 딱 맞는 책장에 책이 꽂혀있으니 아이가 손쉽게 책을 넣었다 뺏다 할 수 있어서 더 자주 보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사운드 북도 3종류나 들어있고 뮤직 플레이어, 자동차 핸들, 인형, 공, 헝겊책 등등 책뿐만 아니라 장난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꿀템들도 함께 들어있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초점 책부터 원목 블록까지 0~4세 아이들이 활용할 수 있는 책과 놀잇감이 들어있다 보니 아무래도 빨리 사면 살수록 이득인 것 같아요! 초점책은 거의 신생아 때문 보다 보니 돌 정도 됐을 때 구매한다면 활용할 수가 없잖아요 ㅜ 혹시라도 구매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빨리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조리원 동기 중에 누군가가 이런 말을 했어요. '아이 첫 전집 뭐 살까 고민 고민하다 결국 블루래빗을 사게 된다'고요. 그만큼 구매율이 높은 국민 전집인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잘 활용하고 득 봤던 꿀템은 바로 이 뮤직 수면등이에요~ 요 작고 귀여운 아이 덕분에 수면교육에 성공해서 생후 67일부터 혼자 누워서 수면할 수 있었답니다. 뮤직 수면등 덕분에  저는 아이 재우는 게 어려웠던 적이 한 번도 없는데, 주변 친구들을 보면 아이가 혼자 잠들지 않아 안아 재우고 업 어재 우고.. 눕히면 금방 깨서 또 안고 업고.. 정말 고생이 많더라고요 ㅜ

 

친구네 집에 놀러 갔다가 낮잠 자는 2시간 동안 내내 안고 있는 거 보고 정말 기겁을 했어요! 엄마도 안고 있느라 팔이 아프고 저리겠지만, 아이도 불편한 자세로 자는 거라 일어나면 몸이 찌뿌둥할 것만 같았거든요 ㅜㅜ 그리고 어느 책에선가 엄마젖을 물고 자거나 안겨서 잠이 드는 게 아니라 누워서 혼자 잠이 든 아이가 더 깊고 더 길게 잠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를 위해서라도 수면교육은 하루라도 빨리 진행해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기들은 자는 시간이 곧 성장하는 시간이라더라고요. 잘 먹고 잘 자는 아기들이 잘 크는 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뮤직 수면등을 활용하여 수면교육에 성공한 노하우에 대해 다뤄보고자 합니다^^

 

<내 돈 주고 직접 사서 써보고 적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